매일일보
전체
기획
연중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특집기획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사
현대모비스, 핵심부품·미래자동차 기술 확보에 ‘박차’
[매일일보 PR 기자] 현대모비스는 직서열(JIS: Just-in-Sequence) 방식으로 완성차에 부품을 공급하는 모듈사업과 보수용...
PR 기자  |  2018-04-25 17:09
라인
종근당,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 인기몰이 중
[매일일보 PR 기자] 최근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관련 시장은 매년...
PR 기자  |  2018-04-25 15:40
라인
[미세먼지 타파] 롯데하이마트 “이제 미세먼지가전은 필수템”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사계절 내내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우리들의 일상에 미세먼지가전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 가전이 됐다.롯데하이마...
김아라 기자  |  2018-04-24 10:35
라인
[미세먼지 타파] 아모레퍼시픽 “단계별로 미세먼지 대응해요”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황사를 동반한 미세먼지가 더욱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모레퍼시픽은 단계별 미세먼지에 대응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김아라 기자  |  2018-04-24 08:00
라인
[미세먼지 타파] 올리브영 “미세먼지 필수 인기템 다 모였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올리브영은 올해 1월부터 4월 22일까지 마스크와 같은 황사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7% 늘어날 만큼 ...
김아라 기자  |  2018-04-24 08:00
라인
[미세먼지 타파] 동원F&B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 컴파운드K 함량 강화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한국인이 가장 친숙하게 느끼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혈관염증질환,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안지예 기자  |  2018-04-24 08:00
라인
[미세먼지 타파] 피부 건강 지키는 LG생활건강 제품은?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자 LG생활건강에서는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
김아라 기자  |  2018-04-24 08:00
라인
[미세먼지 타파] 롯데제과 목캔디·아이스브레이커스 봄철 인기 ‘급상승’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매년 봄철이 되면 황사, 미세먼지, 환절기 목감기 등으로 인해 목을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안지예 기자  |  2018-04-24 08:00
라인
기아차, ‘THE K9’ 사전계약 실시…5490만~9380만원
[매일일보 PR 기자] 기아자동차는 20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대치동)에 위치한 THE K9 전용 전시, 시승공간인 ‘Salon de...
PR 기자  |  2018-03-23 09:17
라인
기아차, 2018 KBO리그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
[매일일보 PR 기자] 기아자동차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KBO리그를 7년 연속 후원한다.기아차는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정운찬 한국...
PR 기자  |  2018-03-23 09:09
라인
“고급스러워진 미니밴”…기아차, ‘더 뉴 카니발’ 출시
[매일일보 PR 기자] 기아자동차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The New) 카니발’의 발표회를 갖고 ...
PR 기자  |  2018-03-23 09:04
라인
기아차, ‘올 뉴 K3’ 시승이벤트 참가자 1000명 모집
[매일일보 PR 기자] 기아자동차가 차세대 파워트레인이 최초로 탑재된 ‘올 뉴 K3’를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승이벤트에 참여할 고객...
PR 기자  |  2018-03-23 08:57
라인
[세계 물의 날] 동원F&B, ‘동원샘물’ 앞세워 생수 라인업 확장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동원F&B가 대형 생수 용기 부문 업계 1위인 ‘동원샘물’을 필두로 시장 확대에 나섰다. 다양해지는 소비자 트...
안지예 기자  |  2018-03-22 07:30
라인
[세계 물의 날] 롯데칠성 ‘아이시스8.0’, 내 몸 위한 약알칼리성 천연광천수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칠성음료[005300]의 ‘아이시스 8.0’이 국내 생수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2011년 8월 출시된 아이...
김아라 기자  |  2018-03-22 07:30
라인
[세계 물의 날] 쿠쿠, 국내외 강자 등극한 ‘인앤아웃 자동 살균 정수기’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밥솥 대표 브랜드 쿠쿠가 인앤아웃 자동 살균 정수기를 앞에서 국내외 시장 점유율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나기호 기자  |  2018-03-22 07:30
라인
[세계 물의 날] 매일 마시는 물…하이트진로음료 ‘석수’가 ‘제격’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하이트진로음료의 먹는샘물 ‘석수’가 풍부한 천연 미네랄과 휴대성을 강점으로 매일 마시기 좋은 제품으로 주목받고...
안지예 기자  |  2018-03-22 07:30
라인
[세계 물의 날] 농심, 백산수로 ‘물의 신화’ 쓴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농심은 ‘라면사업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제는 인류의 건강을 증진하는 사업에 집중한다’는 신념 아래 백산수 사업을...
김아라 기자  |  2018-03-22 07:30
라인
[세계 물의 날] 제주삼다수, 20년째 압도적 시장 1위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국내 먹는 샘물 시장 역사와 함께해 온 제주삼다수가 3월 5일 출시 20주년을 맞았다.1998년 3월 생산 및...
김아라 기자  |  2018-03-22 07:30
라인
[세계 물의 날] “위생 걱정 뚝” SK매직, 직수 정수기 강자 ‘올인원’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SK매직이 위생 걱정을 완벽하게 해결한 3세대 직수형 정수기 ‘올인원’으로 다시 한번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나기호 기자  |  2018-03-22 07:30
라인
[세계 물의 날] 코웨이, 24시간 모니터링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정수 성능과 물 사용량을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정수기 내부를 스스로 살균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코...
나기호 기자  |  2018-03-22 07:3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