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추석선물] SPC삼립 “명품 햄부터 전통한과까지 실속UP”
상태바
[2020 추석선물] SPC삼립 “명품 햄부터 전통한과까지 실속UP”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채널 중심으로 선봬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사진=SPC삼립 제공.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사진=SPC삼립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SPC삼립은 비대면 선물 선호 추세에 따라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선물을 대거 마련했다.

먼저, 한가위 밥상을 풍성하게 할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6종을 내놨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 구성 역시 2만 원대부터 8만 원 대 실속형부터 중저가 제품으로 다채롭게 짜여져있다. 그릭슈바인 캔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마켓과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은 카카오커머스와의 협업을 통해 ‘톡별 깨끗한 햄(캔햄 200g·9개입)’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톡별 깨끗한 햄은 국내산 돼지를 91% 이상 사용하고 등심과 뒷다리살을 적절히 혼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천일염과 샐러리 분말을 넣어 염분은 줄이고 감칠맛을 더했다.

카카오메이커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만8900원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추석 선물도 온라인을 통해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선물세트 18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송편세트는 모시·참깨·흑미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돼 있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유과·산자 등이 들어있다.

빚은은 오는 28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선물세트 7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