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추석선물] 면역력 강화 선물은 역시 ‘정관장 홍삼정’
상태바
[2020 추석선물] 면역력 강화 선물은 역시 ‘정관장 홍삼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매출 3000억 원 이상…시장 1위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홍삼정.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올해 추석 선물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면역력을 나라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홍삼제품이 인기다.

홍삼은 가장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모든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선물 목록에 제일먼저 꼽힌다. 홍삼은 대표적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의 가장 기본을 챙길 수 있다.

홍삼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은 국내 1위 ‘정관장 홍삼’이다. 정관장 홍삼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인삼공사의 철저하고 엄격한 관리·감독 하에 100% 계약 재배해 수확된 인삼만을 사용한다. 원료 관리 단계부터 제조, 제품의 완성 단계까지 8년의 시간동안 290여 가지가 넘는 항목의 안정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시행한다. 이러한 노력들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국내 건강식품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 시리즈는 단일 품목으로 1년에 3000억 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우리나라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121년 KGC인삼공사의 노하우와 기술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적의 조건으로 농축한 정관장의 대표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 사용한 뿌리삼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출시해 가격과 용량별로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도 있다.

홍삼정은 사포닌·아미노산·아미노당·홍삼다당체·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 유효 성분을 최적화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맛을 즐기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깊고 진한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프리미엄 라인을 추천한다. 프리미엄 라인의 대표제품인 ‘홍삼정 천(天)’은 6년근 홍삼 중 선별한 상위 0.5%의 우수한 천삼(天蔘) 만을 사용했다. 연간 단 3000병만 한정 생산한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홍삼정 리미티드’가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고급 홍삼인 지삼(地蔘)을 원료로 함유하여 홍삼의 풍미와 부드럽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홍삼정은 전국 가맹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비대면 구입을 원하는 경우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몰에서 구입한 제품은 원하는 날짜에 가맹점에서 직접 픽업을 하는 ‘매장픽업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