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추석선물] CJ제일제당, 4대 키워드 담은 ‘집밥 어벤져스’ 풍성
상태바
[2020 추석선물] CJ제일제당, 4대 키워드 담은 ‘집밥 어벤져스’ 풍성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실속’·‘건강’·‘집밥’ 키워드…선물세트 260종 마련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제일제당이 260종에 달하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올 추석은 △친환경 △실속 △건강 △집밥을 4대 핵심 키워드로 올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명절 스테디셀러인 ‘스팸 선물세트’를 비롯해 쓰임새가 좋고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 선물세트’, 흑삼과 유산균 중심의 ‘건강 선물세트’ 등을 선보였다. 내식 확대 추세에 맞춰 ‘비비고 왕교자’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캔햄 카테고리에서 15년 연속 1위인 ‘스팸’을 중심으로 구성된 ‘스팸 선물세트’는 명절마다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스테디셀러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팸 8호 시리즈’(스팸200gx9·3만9500원)와 ‘스팸 스위트1호’(백설 카놀라유500mlX2·백설 요리올리고당700mlX1, 스팸200gx6·35,200원)’를 내세웠다.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 선물세트’는 제품 선별과 구성에 보다 각별히 신경 썼다.

‘최고의 선택 특호’, ‘특별한 선택 스페셜 K호’에는 백설 포도씨유·카놀라유·요리유·요리올리고당, 백설 허브맛솔트 순한맛·마늘맛, 스팸, 쁘띠첼 미초 청포도 등 실용성을 앞세운 물량을 늘렸다.

‘식용유 선물세트’와 ‘김 선물세트’는 1만 원 이하 초저가부터 3만 원대 고급 선물세트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지난 추석 출시돼 큰 소비자 호응을 얻은 ‘참진한참기름 세트’는 고소함을 더욱 강화한 ‘고소함가득 참기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김 선물세트’는 주력 제품인 ‘햇바삭김 5호’를 ‘비비고 토종김 5호’로 리뉴얼하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CJ제일제당의 건강 선물 베스트셀러 ‘한뿌리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흑삼 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운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 증가 추세에 따라 이번 추석에는 ‘BYO유산균’으로 구성한 건강 선물세트 ‘건강한 선택’도 새롭게 선보였다. 구성품의 핵심인 ‘BYO유산균 20억 생유산균’은 발효 식물에서 직접 배양해 특허 받은 ‘CJLP243’ 유산균으로, 강한 생존력이 특징이다.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내식 트렌드 확대에 맞춰 HMR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기존 상온 제품 위주로 선물세트를 꾸린 것과 달리 이번 추석에는 냉동·냉장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보였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살 수 있다. ‘CJ 고메 간식차림’부터 ‘비비고 한상차림’까지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테마의 선물세트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