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분양특집] 한신공영, 합리적가격·풍부한 생활인프라 ‘괴정 한신더휴’
상태바
[MI분양특집] 한신공영, 합리적가격·풍부한 생활인프라 ‘괴정 한신더휴’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8.10.1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최고 지상 29층, 11개동, 총 835가구
'괴정 한신더휴' 조감도. 사진=한신공영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한신공영이 오는 11월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70 일원에서 ‘괴정 한신더휴’를 분양할 예정이다.

‘괴정 한신더휴’는 지하 3층~최고 지상 29층, 11개동, 총 835가구 규모로 일반공급 분은 전용 39~84㎡의 496가구이며 전용 59㎡ 타입 중 69가구는 테라스하우스로 구성된다.

모든 가구가 채광에 유리한 남향 위주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고 가구간 조망 간섭을 최소화한 단지 배치로 사생활 보호는 물론 입주민의 개방감까지 배려했다. 또 3~4베이, 드레스룸, 알파룸 등의 특화 평면구조를 타입에 따라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괴정 한신더휴’는 부산의 구도심인 사하구 내에서도 쾌적한 환경과 우수한 교육 및 교통 여건 등을 동시에 갖춘 핵심 주거지역에 들어선다. 

부산지하철 1호선 대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1km 내에 괴정초를 비롯해 동주대 부속유치원과 승학초, 동주여중, 사하도서관 등이 밀집해 있어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단지 바로 뒤에 자리한 구덕산을 비롯해 시약산 등도 가깝고 홈플러스 장림점, 롯데마트 사하점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가 들어서는 부산 사하구는 비조정지역으로서의 가치도 눈여겨 볼만하다.

‘괴정 한신더휴’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동 340-1에 개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