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 규현(슈퍼주니어)-이수빈 '나무 위의 천사'
상태바
[영상M]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 규현(슈퍼주니어)-이수빈 '나무 위의 천사'
  • 강미화 PD
  • 승인 2020.01.14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규현((Super Junior)이 뮤지컬 배우 이수빈과 함께 14일 오후 열린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에서 넘버 '나무 위의 천사'(ANGELS IN THE TREES)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규현는 '웃는 남자'에서 지울 수 없는 웃는 얼굴을 가진 채 유랑극단에서 광대 노릇을 하는 관능적인 젊은 청년 '그윈플렌' 역으로 무대에 오릅니다.

뮤지컬 '모차르트!', '베르테르', '그날들'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활약하며 독창적인 연기로 맡는 역할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불어넣는 규현은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10년차 배우의 내공으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세기의 문호 빅토르 위고의 명작 소설을 원작으로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진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입니다.

규현 외에도 이석훈, 박강현, 수호(EXO)이 그윈플렌 역을 맡았습니다.

한편,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1월 9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