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ONEUS), 오늘(1일) 데뷔 첫 '눕방 라이브' 진행
상태바
원어스(ONEUS), 오늘(1일) 데뷔 첫 '눕방 라이브' 진행
  • 강미화 PD
  • 승인 2019.10.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팬 만난다! '편안+친근' 매력 장착
신곡 '가자 (LIT)' 30일 공개 뜨거운 반응… 한국의 '흥+멋' 뽐냈다!
'눕방 라이브'를 진행하는 원어스. 사진=RBW.
'눕방 라이브'를 진행하는 원어스. 사진=RBW.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눕방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원어스는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플라이 위드 어스) 발매를 기념해 오늘(1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ONEUS X LieV - 원어스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하며, 전세계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눕방 라이브'를 통해 원어스는 신곡 '가자 (LIT)' 소개를 비롯해 앨범 작업 비하인드와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계획이다. 또, 눕방 콘셉트인 만큼 멤버들은 파자마를 입고 등장해 편안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한층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이 원어스의 데뷔 첫 '눕방 라이브'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지난 30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 '원어스쇼'를 통해 DJ로 활약,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소소한 이야기를 전하며 꿀보이스 매력을 뽐낸 데 이어 오늘도 DJ로 활약할 예정이다.

원어스는 지난 30일 US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새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 한국의 흥과 멋을 담은 동양적 콘셉트 변신에 성공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가자 (LIT)'는 트랙힙합을 베이스로 동양적인 색채의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곡이다. 휘영청 달 밝은 밤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를 표현했으며, 한글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해 흥겨움을 더했다. 

이에 원어스도 곡의 분위기에 맞춰 힙한 풍물놀이를 하는 듯 에너제틱한 군무에 흥과 멋이 더해져 다시 한 번 '무대천재'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원어스는 신곡 '가자 (LIT)'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