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원어스(ONEUS) 수록곡 'Blue Sky'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컴백' 원어스(ONEUS) 수록곡 'Blue Sky'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9.30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ONEUS)가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수록곡 'Bluy Sky'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원어스의 이번 앨범 'FLY WITH US'(플라이 위드 어스)는 'US'시리즈 3부작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앨범입니다. 지난 1집 'LIGHT US'(라이트 어스)에 '태양의 빛', 2집 'RAISE US'(레이즈 어스)에 '지구의 시간', 그리고 3집 'FLY WITH US'에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는 주제를 담아 '태양의 빛이 지구의 시간을 지나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여 가는 과정'을 담은 시리즈가 완성됐습니다. 빛, 시간, 공간이 만나면 색이 완성되듯 태양의 빛, 지구의 시간, 달의 공간이 만나 원어스라는 색이 완성되었고, 팬들과 그 색으로 세상을 칠해갈 거라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가자’(LIT)를 비롯해 'Intro : Fly me to the moon'(인트로 : 플라이 미 투 더 문), '윙윙윙윙', 'Blue Sky'(블루 스카이), 'Level Up'(레벨 업), 'Stand By'(스탠드 바이)까지 국내 최고 프로듀서들이 참여한 여섯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타이틀곡 '가자(LIT)'는 달의 공간으로 함께 비상하여 가는 길을 휘영청 달 밝은 밤 아래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로 표현한 곡으로, 그동안 원어스가 선보인 장르와는 다른 색다른 시도가 보여집니다. 특히 흥겨운 멜로디와 한글의 미를 살린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원어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