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 홈보이 가입 고객 헤어 시술 할인
상태바
LG유플러, 홈보이 가입 고객 헤어 시술 할인
  • 임성재 기자
  • 승인 2013.10.3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는 철헤어커커와 제휴를 맺고 홈보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헤어 시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임성재 기자] LG유플러스가 이철헤어커커와 제휴를 맺고 홈보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헤어 시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홈보이 가입 고객은 개통 직후 모바일로 전송되는 아이디 및 패스워드 문자메시지를 가지고 전국 약 193개 분포되어 있는 이철헤어커커 매장에 방문하기만 하면 각종 파마 또는 염색 시술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신개념 디지털 집전화로 자리잡고 있는 ‘홈보이’는 지난 8월 23일 출시 이후 TV, 오디오, 전자책, 학습기, CCTV, 전화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이용할 수 있는 가전이다.

황석만 LG유플러스 인터넷전화사업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홈보이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인 주부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보이는 전국 LG유플러스 대리점 및 직영점 또는 콜센터(101)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