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전개…“창립 30주년 기념”
상태바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전개…“창립 30주년 기념”
  • 김원빈 기자
  • 승인 2023.03.14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전개.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전개.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 김원빈 기자  |  청호나이스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일상 속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을 위한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패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미션(△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이 제공된다. 이를 실천 후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는 활동이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돼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