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진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성금 기부
상태바
콘진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성금 기부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3.03.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호 및 피해 복구를 위한 마음을 모아 5일 모금 기간으로 총 591만5천원 마련
한국콘텐츠진흥원 구성원들이 6일 나주 본원에서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및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성금 591만5000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시진=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

매일일보 = 박효길 기자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및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591만5000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콘진원은 지난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노사 공동으로 두 국가의 지진 피해 복구 및 구호 활동 지원을 위한 자발적인 성금 모금을 진행했다. 그 결과 총 591만5000원의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 

이번 성금은 대한적십자사에 보내져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을 현지 이재민들을 위한 생필품 및 구호품 구입 및 조달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관련해 성금 전달식은 지난 6일 나주 본원에서 진행됐다.

한편 콘진원은 최근에도 생명 나눔 헌혈운동에 참여하고, 코로나 피해 콘텐츠 업계 지원 대책 마련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대상으로 임직원이 동참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콘진원은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나갈 방침이다.

조현래 콘진원장은 “유례없는 강진으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시리아 국민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노사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며 “조속히 현장들이 복구돼 하루 빨리 온전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전 임직원이 함께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