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로우퀘스트’,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로우퀘스트’,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1.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기 총원 30명→100명으로 확대
라이온코리아가 ‘로우퀘스트’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사진=라이온코리아 제공
라이온코리아가 ‘로우퀘스트’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사진=라이온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라이온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가’의 공식 서포터즈’ 로우퀘스터’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날부터 내달 16일까지 신제품 등의 체험 및 공식몰 리뷰 작성, 소셜미디어(SNS) 활동에 나설 100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내달 23일 발표 직후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임기를 수행하게 될 2기 로우퀘스터는 브랜드 소식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다. 리뷰 작성, 설문조사 참여 등 월 1회 정기 미션에서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거나 모든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경우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로우퀘스트 브랜드 관계자는 “1기 서포터즈의 정성 어린 콘텐츠와 응원 메시지에 큰 힘을 얻어 올해는 30명에서 100명으로 모집 총원을 대폭 늘렸다”며 “최종 선정된 멤버들에게는 매월 20만원 상당의 로우퀘스트 제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우퀘스터 2기는 로우퀘스트 브랜드 및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개인 소셜미디어(SNS)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