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누적 판매 8000만 캡슐 돌파
상태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누적 판매 8000만 캡슐 돌파
  • 이용 기자
  • 승인 2022.12.0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성원 보답 연말 이벤트 진행
사진=유한건강생활

[매일일보 이용 기자] 유한건강생활은 대한민국 판매 1위 여성 질건강 유산균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캡슐이 8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21년 기준 대한민국 여성 인구수는 약 2500만 명으로 이너플로라의 판매량은 우리나라 여성 전체가 평균 3캡슐 이상 이너플로라를 섭취한 것 과도 같은 수치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여성 질 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뉴오리진은 누적 판매 8000만 캡슐 돌파를 기념해 그동안 이너플로라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여대 어택’ 이벤트를 통해 동덕여자대학교에 이너플로라 체험 기회를 제공,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건강한 하루를 응원하기에 나선다. 여대 어택 이벤트는 추후 국내 다른 여대로도 확대될 예정이며, 오래 앉아 일하는 여성 비율이 높은 직군의 오피스를 대상으로 한 ‘오피스 어택’도 준비 중이다.

여성들의 ‘질 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중요성에 대해 더욱 알리기 위한 브랜드 최초의 대규모 SNS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뉴오리진은 오는 16일부터 약 9일간 자사 공식 홈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사연을 응모한 모든 여성 중 1000명을 선정, ‘이너플로라’와 ‘코어리셋’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질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