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가슴마사지기 ‘벨루나’ 리뉴얼 출시
상태바
시지바이오, 가슴마사지기 ‘벨루나’ 리뉴얼 출시
  • 이용 기자
  • 승인 2022.11.2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흡인기서 작동 및 마사지 모드 변경 가능
벨루나 리뉴얼 버전. 사진=시지바이오

[매일일보 이용 기자] 시지바이오가 가슴 확대를 위한 지방이식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슴마사지기 ‘벨루나’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벨루나는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로, 국내 최초로 3가지 모드(연속, 순환, 마사지)와 치료장비 수준의 모터를 탑재해 가슴 확대 및 탄력 개선 등 가슴 고민이 각기 다른 여성들에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 또 벨루나의 돔은 특허 받은 3D 에어리스 타이어 구조로 제작돼 다양한 체형에도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통증이 적다.

리뉴얼 버전은 돔에 음압을 적용해주는 흡인기에 조작 기능을 추가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지 않고도 기계에서 조작이 가능하도록 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버전은 벨루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작동이 가능했으나, 리뉴얼 버전은 어플리케이션과 흡인기 모두에서 기기 작동과 모드 변경이 가능해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 버전은 벨루나 전용 충전기로만 충전이 가능했으나, 리뉴얼 버전은 USB C 타입을 사용하여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따라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불편한 고령자나, 보안 상의 이유로 벨루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작동하지 않는 해외 국가에서 사용을 원하는 경우 흡인기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유현승 대표는 “지난해 벨루나를 출시한 후 벨루나를 사용해주셨던 많은 유저들의 사용 피드백을 반영해 리뉴얼 버전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