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마켓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상태바
KT, ‘올레마켓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 임성재 기자
  • 승인 2013.10.0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종합 콘텐츠 장터인 올레마켓 출시 3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의미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올레마켓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일보 임성재 기자] KT는 4일부터 24일까지 종합 콘텐츠 장터인 올레마켓 출시 3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의미로 ‘올레마켓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003명을 대상으로, 게임에 참여하면 황금 바,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경품 이벤트’와 추천 게임 앱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고객에게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올레마켓에 혜택이 100%’로 구성됐다.

참여방법은 안드로이드 OS가 적용된 모든 스마트폰 및 PC에서 가능하며, 타 통신사 고객들도 스마트폰에 올레마켓 앱을 설치한 후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홈페이지 내 배너를 참조하면 된다.

박효일 KT VG기획담당 상무는 “올레마켓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레마켓을 풍부한 종합 콘텐츠 마켓으로 지속 성장 시켜, 고객의 기쁨을 배가시키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