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기능성 안경렌즈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실로코리아, 기능성 안경렌즈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2.10.2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에실로코리아가 내달 30일까지 대표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 맞춤형 누진렌즈 바리락스 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를 통해 전국의 안경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바리락스 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및 피지오 3.0을 구매하면 컴포트 맥스 KAN, 피지오 3.0 KAN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바리락스 칸 시리즈는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돼 설계된 렌즈다. 에실로 R&D 연구센터에서 한국인의 인체공학, 안구의 특징, 안면구조 등 특정 안구 맞춤 기술을 렌즈 설계에 반영해 기존 렌즈보다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기 노안 대상자 및 근시 착용자, 빛에 민감한 착용자를 위해 니콘의 기능성 안경렌즈 및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라인의 제품 구매 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조 당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니콘의 기능성 렌즈는 디지털 기기 사용시 겪을 수 있는 눈의 피로 완화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주요 특징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단초점 렌즈 착용자는 물론, 초기 노안 대상자에게도 추천이 가능하다.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선선한 가을날씨에 야외활동이 활발한 요즘,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해 눈부심 현상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해당 프로모션의 기획 취지에 걸맞게 실제로 여러 방면에서 안경렌즈 업계의 활성화 도모와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째로, 에실로는 안경렌즈 전문 기업으로서 변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안경원과 안경사의 전문성을 살려 고객에게 그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경험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둘째로, 소비자를 위해 기존 안경원에서는 경험하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원스톱 비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초정밀 광학기기를 통해 안경렌즈 전문 기업에서 170년 이상 축적된 연구결과와 임상 수집된 데이터 값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체계적인 토탈 비전 컨설팅 프로세스를 에실로 엑스퍼트라는 누진렌즈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퀄리티 높아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적합한 안경렌즈 솔루션을 안경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안경사 맞춤형 프로모션 프로그램으로 안경업계 활성화를 넘어서 안경산업의 가치를 한단계 도약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