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 예비 고1~고3 ‘2023 윈터스쿨’ 모집
상태바
청솔학원, 예비 고1~고3 ‘2023 윈터스쿨’ 모집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2.10.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이투스에듀의 대입 전문학원인 청솔학원이 예비 고1~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3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학생들에게 겨울방학은 올바른 학습 습관을 만들고, 단기간에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이에 따라 겨울방학 기간 내년도 교육 과정을 미리 학습하고, 올바른 습관을 잡아주는 윈터스쿨에 대한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복잡하고 다양해진 최근 입시 환경에서 빠르게 내신 및 수능 준비가 가능할 뿐 아니라 대입 성공을 위한 전문 컨설팅도 제공하기 때문에 일부 학원에서는 대기자가 발생하는 등 윈터스쿨의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청솔학원에서 운영하는 2023 윈터스쿨은 개인별 학습 성향과 성취도를 면밀히 분석한 다음 최적의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수업은 ‘100% 선택제’로 운영돼 수강생들은 학년의 구분 없이 과목별∙영역별∙난이도별로 편성된 여러 강좌 중에서 나에게 맞는 수업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선택한 수업이 나와 맞지 않을 경우에는 정정기간에 강의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체계적인 관리와 피드백도 윈터스쿨의 장점이다. 입시 학습 전문가인 ‘전략 담임’이 매주 학생들의 학습 상황을 점검한 후 최적의 공부 전략을 설계해 주며, 과목별 강사와 SKY 대학생 멘토들은 1대1 질의응답과 함께 학생들의 생활 및 멘탈을 세심하게 케어한다.

이외에도 수강생들에게 ‘현장강의 무한패스’를 제공해 자신이 듣는 수업과 동시간대에 편성된 현장 강의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게 했으며, 최종 평가를 치른 후에는 성적 변화에 따른 학습 전략 및 방향을 안내해줌으로써 윈터스쿨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인 학습 연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박준호 강북청솔학원 원장은 “겨울방학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내신, 수능 성적이나 대입 성패가 좌우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학생들에게 겨울방학의 중요성은 남다르다”면서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솔학원의 윈터스쿨에서 남들보다 알차게 겨울방학을 보내며 차근차근 대입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93년 개원한 청솔학원은 오랜 입시 경험과 이투스에듀의 온∙오프라인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강북청솔학원 △분당청솔학원 △평촌청솔학원 △일산청솔학원 △부천청솔학원 △강남청솔기숙학원 등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청솔학원의 2023 윈터스쿨은 통학 지점은 내년 1월 2일, 기숙 지점은 1월 1일에 개강한다. 윈터스쿨 접수나 관련 문의는 청솔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