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특강 공개
상태바
에듀윌 건축기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특강 공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2.10.1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에듀윌은 건축기사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특강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건축기사 합격을 위한 학습 기간, CBT 시험 대비 전략 등 수험생활 중 생길 수 있는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듀윌 건축기사 전문 교수인 김강섭 교수가 직접 수험생의 질문에 대한 해답을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김강섭 교수가 수험생의 질문에 대한 답변 및 건축기사 시험에 필요한 다양한 수험정보를 소개한다. 수험생활 혹은 학습 중 생기는 궁금증과 고민을 질문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특강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기출해설특강과 수강할인권을 참여 혜택으로 제공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기출해설특강은 건축기사 핵심과목인 건축시공의 빈출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수강할인권을 통해 에듀윌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건축기사 과정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사용할 수 있는 강좌는 단기패스와 합격패스 등의 강좌다.

에듀윌 관계자는 “건축기사 수험생활 중 생기는 의문을 에듀윌 건축기사 김강섭 교수가 직접 해결한다”며 “특강을 통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학습 콘텐츠와 수강할인권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수험생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