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 김치’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강원심층수,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 김치’ 사전 예약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2.09.2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 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천년동안 김장 김치’는 한정 생산‧판매하는 프리미엄 김치다. 해발 600m 이상 강원도 진부령과 평창 고랭지에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고랭지 배추로 만든다.

또한 해양심층수 소금과 농축수로 배추를 절여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광천 토굴 새우젓(육젓), 남해 마늘 등 엄선된100% 국산 재료만 사용해 김치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전 예약 시 한정 수량에 한해 5kg 1박스당 1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과 무료배송을 제공하며, 3‧5‧10박스 구매자 대상 약 3만원에서 11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김치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아이스팩 대신 얼린 ‘천년동안 500ml’를 동봉해 택배 발송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작년 김장 김치, 올해 여름 김치 조기 완판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번 김장 김치는 맛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배추부터 양념재료까지 철저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강원심층수는 해양심층수의 효능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