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블렌더 ‘키첸’ , 1만대 판매 돌파
상태바
진공블렌더 ‘키첸’ , 1만대 판매 돌파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2.09.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요리가전 브랜드 ‘키첸’의 진공블렌더가 판매 대수 1만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출시 이후 8개월만으로 올 6월 리뉴얼 출시되면서 판매에 더 가속도가 붙고 있다.

키첸 진공블렌더는 3만5000RPM의 초고속 분쇄와 1500W 출력 초강력 모터의 강력한 분쇄력으로 맛과 목 넘김의 만족도는 높이고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중 진공 시스템으로 블렌딩 시 거품 생성과 층 분리, 갈변 현상을 방지해 시간이 지나도 신선하고 한결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직관적인 다이얼 방식을 통해 △진공 △얼음 △스무디 △생과일 △견과류 △스프 등 원하는 모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자동세척 모드 또한 탑재돼 있어 물과 세제만 있으면 원터치로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소음 또한 특수 소음 저감 시스템을 통해 확실하게 차단돼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앳홈은 진공블렌더 1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키첸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다. 스토어찜 고객에게 5만원 할인쿠폰과 1만원 네이버 쇼핑 쿠폰 등 총 6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키첸 진공블렌더는 압도적 분쇄력, 용도별 맞춤 블렌딩, 소음 차단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완벽히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키첸을 통해 요리가 더 즐거워지고 나아가 홈라이프가 행복해지는 요리가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