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여행수첩 들고 도서관-지역서점 스탬프 투어 해 볼까?
상태바
동두천시, 여행수첩 들고 도서관-지역서점 스탬프 투어 해 볼까?
  • 오기춘 기자
  • 승인 2022.08.3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동두천시,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동두천시 도서관(작은도서관 포함) 및 지역서점 스탬프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동두천시 도서관-작은도서관-지역서점과 연계한 사업으로,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여행수첩을 지참 후 동두천시 공공도서관, 작은도서관, 지역서점을 방문해 스탬프를 찍거나 도서 구입한 영수증을 붙여 목표 개수를 채운 후 꿈나무정보도서관으로 방문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여 조건은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1인 1개 수첩 제공) 2곳 이상 방문 시 기념품과 독서동아리 문집 <북리뷰작업실>을, 5곳 이상 방문 시 선착순 20명에게 김개미 동두천 지역작가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동시집 『티나의 종이집』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2021년 진행 시 기념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며 “작년에 참여기관이 적어 아쉬웠다는 의견을 반영해 올해는 동두천시 도서관과 지역서점을 전체 확대했으니 집과 가까운 작은도서관과 서점이 어딘지 찾아 보고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탬프 여행 이벤트 세부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동두천시 꿈나무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