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골프워치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보이스캐디, 골프워치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2.08.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캐디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보이스캐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보이스캐디가 T시리즈 50만대 판매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3일까지다.

먼저 구형 골프워치 T시리즈(T3, T4, T5, T6, T7) 배터리를 무상으로 교체 해준다. 수명이 줄어든 구형 골프워치 T시리즈의 배터리를 새것으로 교체해줌으로써 T시리즈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배터리 교체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상교체 이벤트를 신청하고, 사용 중인 제품을 발송하면 고객센터에서 해당 제품을 접수, 배터리 교체작업을 진행 후 발송해 준다.

이 외에도 기존 고객들이 ‘샷&퍼트 트래킹’, ‘템포 연습 모드’ 등 신기능이 탑재된 2022년 신제품 T9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유하고 있는 T시리즈(T1~T8)를 반납하면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T9을 구매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나 다른 모든 거리측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도 제품을 반납하면 T9을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보이스캐디 T시리즈 단독 라인으로만 50만대가 넘게 팔렸다는 점은 고객들이 보이스캐디 골프워치를 그만큼 사랑해 주셨다는 반증이다”며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보이스캐디와 함께 더 오래도록 골프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