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8월 예선전 개막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8월 예선전 개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2.07.2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포스터. 사진=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포스터. 사진= 테일러메이드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이 막을 올린다.

테일러메이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지역별 예선전을 거쳐 본선까지 이어진다. 본선에 앞서 3개 지역별 예선전을 개최하는데 8월 18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테일러메이드 제품(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포함 10개 이상, 골프볼, 골프백, 장갑, 모자 착용)을 사용하는 만 25세 이상 순수 아마추어 골퍼만 참가할 수 있다.

예선전은 8월 22일 전남 해남 솔라시도CC에서 개최되는 충청호남권으로 포문을 연다. 이틀 뒤 24일 경북 경주 블루원디아너스CC에서 영남권 대회가 개최된다. 마지막 지역 예선전은 수도권으로 31일 경기도 포천의 포천힐스CC에서 진행된다. 그리고 9월 30일 경기도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결선 대회가 개최된다.

예선 입상자에게는 스텔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테일러메이드 의류 교환권 등을 준다. 결선 입상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풀 투어 스폰서십과 선수용 투어백 등이 제공된다. 투어 스폰서십은 1000만원 상당의 클럽, 골프용품 협찬이다. 테일러메이드 투어 선수의 스폰서십과 같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대표이사는 "아마추어 최강자를 가리는 뜻깊은 대회에 테일러메이드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더 좋은 실력을 향한 골퍼들의 열정에 어울리는 최고의 골프용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