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하안3동 나눔누리터, 광명시 하나향우회와 취약계층 어르신 등 200가구에 삼계탕 나눔
상태바
광명시 하안3동 나눔누리터, 광명시 하나향우회와 취약계층 어르신 등 200가구에 삼계탕 나눔
  • 김정길 기자
  • 승인 2022.07.20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정길 기자] 광명시 하안3동 나눔누리터는 초복을 맞아 지난 18일 북한 이탈주민 광명시 하나향우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 200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 주변에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에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라고 삼계탕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박정옥 광명시 하나향우회 회장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지친 어려운 분들에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보양식을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 드시고 더욱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경 하안3동 나눔누리터 단장은 “초복을 맞아 삼계탕을 직접 배부할 수 있어 나눔의 기쁨이 더 크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준용 하안3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껏 삼계탕을 준비하신 광명시 하나향우회와 나눔누리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든 주민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