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원,배식봉사및 관내 유관기관방문
상태바
동두천시의원,배식봉사및 관내 유관기관방문
  • 오기춘 기자
  • 승인 2022.07.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제9대 시의원들이 배식 봉사를 하고있다.(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동두천시의회는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동 행정복지센터와 보건소 등 외청 및 경찰서·소방서 등 유관 기관을 방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11일 장애인종합복지관과 보산동·소요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을 시작으로, 제9대 의원 전원은 5일에 걸쳐 관내 8개 동 행정복지센터와 보건소·환경사업소·평생교육원, 그리고 경찰서·소방서·교육지원청·우체국·세무서·국민건강보험공단·한전지사·K-water지사 및 노인복지관과 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7명 시의원은 각 기관을 방문하여 기관장과 상견례를 갖고 각 기관 현안 사항과 시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의원들은 지난 11일에는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13일에는 노인복지관에서 중식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승호 의장은 “제9대 의회 의정 구호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그대로, 회의장 밖으로 나와 시민들과 직접 만나서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마련할 것”이라며, 방문 기관들의 환대와 협조에 깊은 감사를 나타냈다. 

관내 유관 기관 방문을 마친 동두천시의회는 오는 19일부터 제313회 임시회를 열어 조례안 등 안건을 심의하고 시청 각 부서로부터 주요 업무보고를 받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