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성료'
상태바
서산시,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성료'
  • 오범택 기자
  • 승인 2022.07.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간의 열띤 경기,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중고등부 대회 폐막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모습
서산시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모습/제공=서산시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서산시체육회와 서산시배드민턴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가 11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12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중학부 남자 55개 팀, 여자 22개 팀, 고등부 남자 45개 팀, 여자 27개 팀 등 총 149개 팀, 1166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경기 결과 단체전은 전주생명과학고(A팀, 남), 영덕고(여), 아현중(남), 대전법동중(여)이 우승을 차지했고, 중학부 단식은 나민혁(아현중/남), 정민교(김천여중/여)가 고등부 단식은 장준희(인천해양과학고/남), 김민선(치악고/여)이 각각 우승했다.

중학부 남자복식은 전남사대부중(김민승, 현수민), 여자복식은 김천여중(정민교, 김민경)이 우승했으며, 고등부 남자복식은 전남기술과학고(김하빈, 정민제), 여자복식 치악고(김민지, 김민선)이 우승을 차지했다.

혼합복식은 중학부 변재훈(김천중앙중)/강예림(김천여중) 팀이, 고등부 이민욱(제주사대부고)/오연주(제주여고) 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시는 작년 12월 성공적인 대회 운영을 위해 대한배드민턴협회와 2022 전국 종별 배드민턴 유치 업무협약을 맺은 바가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이번 대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분들과 대회 참가를 위해 서산시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배드민턴 종목이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초등부 경기가 9월 2일부터 7일까지 서산시에서 개최된다.

서산=오범택 기자 hiddencor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