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관광재단, 지역행사와 연계한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 개최
상태바
강원도관광재단, 지역행사와 연계한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 개최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2.07.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 포스터(사진제공=강원도관광재단)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 포스터(사진제공=강원도관광재단)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도와 강원도관광재단은 ‘2022 강원 꼬꼬무(꼬리에 꼬리를 무는) 버스킹’ 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7월부터 10월까지 강원도 전역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개최되는 버스킹 공연은 지역별로 십센치, 몽니, 딘딘, 조장혁, 나태주, 고유진, 육중완밴드 등 다양한 뮤지션이 출연하는 가운데 지역 축제 또는 행사와 연계해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버스킹은 엔데믹 시대 강원도 축제와 행사가 재개됨에 따라 강원도와 각 시군 등과 협력 해 행사를 찾은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목적으로 추진됐다.     

앞서 지난 6월에는 약 1만 명이 찾은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행사와 연계, 가수 넉살과 신현희가 공연을 가졌고 7월 2일에는 횡성 루지 체험장 특설무대에서 횡성 군민의날 기념 ‘여름날의 버스킹’에 스텔라장과 신현희가 출연 해 수준 높은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강의현 관광콘텐츠실장은 “강원도관광재단은 강원도 18개 시군의 관광 활성화를 주목적으로 하고 있어 각 시군과 협력 해 이번 축제 및 행사와 연계한 버스킹 공연 지원사업을 마련했고 이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찾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강원도관광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