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추석맞이 ‘우리사랑 나눔’ 행사
상태바
우리금융그룹 추석맞이 ‘우리사랑 나눔’ 행사
  • 강준호 기자
  • 승인 2013.09.1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 이순우 우리금융그룹 회장(왼쪽 두 번째)과 김상범 서울시 행정1부시장(오른쪽)이 서울시 성동구 장위동 우리은행 체육관에서 가진 ‘추석맞이 우리사랑 나눔행사’ 중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과 송편을 빚고 있다.

[매일일보 강준호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환경 가운데 힘들게 생활하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쌀 10kg 3000포대와 송편을 정성스레 빚어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나눔 활동에는 이순우 우리금융지주 회장과 황용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상범 서울시 행정1부시장, 김장학 광주은행장, 김원규 우리투자증권사장 등 계열사 최고경영자(CEO)와 다문화가정 어린이, 우리은행 한새농구단 선수 및 그룹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에 위치한 우리은행 한새농구단 체육관에서 정성껏 빚은 송편과 쌀 10Kg 3000포대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올해 프로농구 챔피언인 우리은행 농구단 선수들은 나눔 행사 후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과 농구체험 교실을 가졌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은 남을 돕는 것이 아니라 나를 돕는다는 마음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통해 나보다는 우리나라 국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