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음료 3종‧푸드 4종…오는 18일까지 추가 적립 행사
[매일일보 김민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규 음료 라인업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여름 시즌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중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올 여름 국내서도 선보이게 됐다.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와 레모네이드로 만들어졌다.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는 콜드 브루 모카 소스와 에스프레소 휩이 말차와 조화를 이룬다. ‘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와인에 자두, 천도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절여둔 듯한 풍미가 특징인 논알코올 과일 블렌디드다. 논알코올 모스카토 젤리도 들어있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푸드 4종도 선보인다.
‘서머 파티 나잇 글라스 디스펜서’, ‘서머 파티 나잇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 다양한 MD 상품도 준비돼있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신제품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프레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티바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해준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