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클리닉, ‘idNP스킨부스터센터 시스템’ 이식
상태바
아이디클리닉, ‘idNP스킨부스터센터 시스템’ 이식
  • 이용 기자
  • 승인 2022.05.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마취 방법·시술 노하우 전 지점 적용 완료
아이디클리닉 강남점, 신사점, 노원점, 은평점, 위례점 등 전 지점에 idNP스킨부스터센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사진=아이디병원

[매일일보 이용 기자] 아이디병원 네트워크 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은 idNP스킨부스터센터의 다양한 마취 방법과 시술 노하우 등 다양한 시스템을 이식해 전 지점에서 적용을 끝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스킨부스터란 직접 유효물질을 주사하거나, 다양한 방식으로 주입해 미백·주름개선·수분충전 등의 '부스팅 효과'를 일으키는 시술을 의미한다.

이번 시스템 이식을 통해 아이디클리닉도 다양한 스킨부스터 제재 확대, 마취시스템 다양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만큼 의료소비자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디클리닉 의료진들 역시 idNP스킨부스터센터를 통해 스킨부스터 시술 노하우 등을 체계적으로 이수했다. 

idNP스킨부스터센터 시스템은 아이디클리닉 강남점, 신사점, 노원점, 은평점, 위례점 등 전 지점에서 동일하게 적용된 상태다. 다음달 오픈 예정인 아이디클리닉 대구동성로점 역시 해당 시스템이 이식될 예정이다.

아이디클리닉 관계자는 "아이디클리닉에서는 다양한 마취 방법을 통해 적은 통증으로 스킨부스터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idNP스킨부스터센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