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브랜드 연중 최대 세일 ‘메가뷰티쇼’ 진행
상태바
쿠팡, 뷰티 브랜드 연중 최대 세일 ‘메가뷰티쇼’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2.04.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 선정 ‘최애 뷰티 브랜드’ 참여
쿠팡이 뷰티브랜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뷰티브랜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를 모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뷰티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 내 검색 데이터를 토대로 선정된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내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AHC, 닥터지, 머지, 참존, 다슈, 닥터자르트 등 뷰티 데이터랩이 선정한 쿠팡 고객에게 사랑받는 최애 뷰티 TOP 6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 단독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AHC 아이크림,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머지 퍼스트펜 아이라이너, 참존 마유 2종 세트, 다슈 플리프 시카패드, 닥터자르트 BB크림 등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을 모아 1+1 세트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매주 다르게 구성된다.

단 하루 브랜드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1+1 세트 구성에 더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는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해 첫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자사 빅데이터를 통해 얻은 차별화된 고객 인사이트를 활용해 혁신적인 프로모션 기획을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