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필터,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상태바
마이크로필터,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2.03.2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필터 '플럭스 필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마이크로필터 '플럭스 필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마이크로필터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엑스 A,B홀에서 진행되는 ‘2022 서울커피엑스포 전시회’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이크로필터는 세계최초로 미국 NSF 인터내셔널로부터 미세플라스틱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상업용 정수필터 ‘플럭스’를 선보인다.

플럭스는 마이크로필터가 지난 20년간 자체 개발한 기술력과 품질관리 노하우를 집약해 선보이고 있는 상업용 정수필터 브랜드다. 식당, 카페, 학교,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상업용 필터다.

마이크로필터는 작년 12월 NSF 인터내셔널로부터 미세플라스틱 제거 인증을 받았다. 이 인증을 통과한 것은 0.5~1마이크로미터 수준의 미세플라스틱 입자까지 제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인증규격은 NSF‧ANSI 401(음용수 속 잔류하는 의약품, 내분비계교란물질 등 신종 오염물질 제거성능 인증)이다.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마이크로필터는 지난 2002년 설립된 여과장치 전문제조기업이다. 냉장고 정수기 필터 및 관련모듈, 식당 및 카페 등에서 사용되는 대용량 정수처리 목적 상업용 필터, 가정용 필터, 반도체 및 화학 등에 사용되는 산업용 필터, RO 멤브레인 필터, 카본블럭 등을 생산하고 있다. 

전자동화된 공정을 통해 연간 4천만개 이상의 필터 및 소재부품 생산 능력(CAPA)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약 4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