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버건디 메이크업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스쁘아, 버건디 메이크업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 출시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3.09.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3년 가을 컬렉션으로 관능적이고 감각적인 버건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은 올 가을 메이크업의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를 메인으로 한 4색 멀티 아이섀도우 및 센슈얼 쿠션 블러쉬, 립스틱 노웨어 등으로 구성됐다.

‘센슈얼 어페어 멀티 아이섀도우’는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해주는 버건디, 브라운 컬러 등의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의 아이섀도우 4색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낸 멀티 섀도우다. 속눈썹 라인에 발라 또렷한 음영감을 나타내거나, 눈 두덩이에 펴 발라 깨끗한 눈매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믹스&매치를 통해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가능케 해준다.

치크 블러쉬인 ‘센슈얼 쿠션 블러쉬 SPF13 PA+’는 촉촉한 리퀴드 제형과 편리한 퍼프 일체형 용기로 속부터 우러나오는 듯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고광택 오일 콤플렉스를 사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무너뜨리지 않고 윤기를 배가시켜주며, 보습 성분이 50% 이상 함유되어 각질이나 들뜸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이와 함께 에스쁘아의 베스트 셀링 상품 중 하나인 립스틱 노웨어도 버건디, 레드 컬러 등 올 가을 유행 컬러 7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 노웨어는 2배 얇고 가벼운 텍스쳐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 발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올 가을에는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슬립 스킨에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 무드가 더해진 버건디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은은하면서도 관능적인 컬러 조합을 자랑하는 에스쁘아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을 통해 감각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