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발렌타인데이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HC 발렌타인데이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2.02.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용 ‘옴므 제트 올인원 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 제안
AHC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AHC 제공
AHC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AHC 제공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AHC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선물 추천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된다.

먼저 ‘옴므 제트 올인원 카카오 세트’는 올인원 에센스부터 폼 클렌징, 톤업 선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무선충전기까지 특별 사은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세트’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총 3가지 타입의 인체 유사 콜라겐을 넣은 아이크림이 포함되어 있다.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았다.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 케어가 가능해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

‘B5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스페셜 세트’은 독점 성분인 멜라루트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멜라루트 특별 세트’와 ‘마스터즈 선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HC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AHC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