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누구나 동안으로 변신 가능. 이마가 좌우한다”
상태바
[인터뷰] “누구나 동안으로 변신 가능. 이마가 좌우한다”
  • 문수호 기자
  • 승인 2022.01.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주용(성형외과 전문의) 아이디병원 아이디올 리프팅센터 원장.
권주용(성형외과 전문의) 아이디병원 아이디올 리프팅센터 원장.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이마리프팅을 찾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라 경제활동 가능 연령대가 높아지면서 젊어 보이는 외모가 경쟁력을 갖는다는 분석도 나온다. 이에 아이디병원 리프팅 집중센터 권주용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을 만나 이마리프팅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Q. 이마거상술의 인기가 많다. 이유는?
A.
노화로 인한 깊은 이마주름은 눈매와 미간 주름에도 영향을 미쳐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한다. 달리 표현하면, 이마거상술이나 이마리프팅을 통해 이마만 변화를 줘도 동안 외모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이마리프팅은 효과가 비교적 직관적인 편에 속해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Q. 이마리프팅 수술 방법에 대해 소개해달라
A.
이마리프팅은 처진 눈꺼풀, 처진 눈썹 등을 개선하는 리프팅 성형이다.

헤어라인 안쪽 약 2cm 절개를 통해 이마 전체와 관자놀이까지 박리한다. 정품 엔도타인과 본픽스 묶음 고정법으로 스마스층까지 당겨 헤어라인 측두근막에 고정하는 방법이다. 흉터 없이 처진 이마, 처진 눈꺼풀, 처진 눈썹을 개선할 수 있다.
정도에 따라 내시경을 통한 이마거상이 진행될 수도 있다. 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안쪽 2cm안쪽을 절개해 이마 전체와 관자놀이, 미간까지 내시경을 통해 섬세하게 미세 박리한다. 마찬가지로 정품 엔도타인으로 스마스층까지 확실하게 당겨 고정한다. 흉터 없이 깊은 이마주름, 처진 눈매, 눈썹, 미간 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상담을 통해 어떠한 수술이 보다 적합한지 결정해 진행하는 것을 권장한다.

 
Q. 최근 관심 받고 있는 엔도타인은 무엇인가?

A. 엔도타인은 미국 FDA(미국식품의약처) 허가 승인을 받은 안면조직고정용 의료제품이다. 처짐이 심한 부위를 엔도타인을 통해 고정하면 천천히 체내에 흡수돼 안전하게 이마주름제거가 가능하다.
보톡스나 주름필러 등과 비교해 엔도타인을 통한 리프팅수술은 보다 확실하고 직관적인 올림 효과를 볼 수 있다.

 
Q. 이마리프팅의 장점은?
A.
이마리프팅은 헤어라인 안쪽 최소절개를 통해 겉으로 보여지는 흉터가 없다. 모근을 피해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탈모 위험성도 낮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마에 굵은 주름이 많거나 눈과 눈썹 사이가 가까운 경우, 눈썹이 처져 인상이 우울해 보일 때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다.

 
Q. 현재 계신 곳의 장점을 꼽자면?
A.
아이디올은 아이디병원의 17년간의 리프팅 수술 노하우가 집약된 전문화된 센터다. 저를 포함해 리프팅 수술 전문성이 높은 서영태 원장, 이지혁 원장, 김성연 원장, 김지환 원장 등 성형외과 전문의로만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중장년층의 리프팅 수술 시 위험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50가지 종합검진 시스템과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24시간 상주한다는 것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설 연휴 역시 이마리프팅이나 이마거상술 등 이마주름제거 수술이 증가한다는 것을 감안해 24시간 병실 가동 체제를 유지한다. 아이디올은 아이디병원의 전문화된 리프팅 센터로 경험 많은 의료진과 검사장비, 사후 관리 등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