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제약 ‘코오롱헬스케어몰’ 오픈
상태바
코오롱제약 ‘코오롱헬스케어몰’ 오픈
  • 이용 기자
  • 승인 2022.01.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및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을 한 눈에
신규 가입시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코오롱헬스케어몰 메인이미지=코오롱제약 제공

[매일일보 이용 기자] 코오롱제약이 자사몰인 ‘코오롱헬스케어몰’을 지난 13일 공식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오롱헬스케어몰’은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인 ‘큐레카’와 운동 전·중·후 에너지 보충과 근육 회복 강화를 위한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을 한 곳에서 보여준다.

큐레카 제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치유, 치료의 방법을 찾아내다’라는 ‘Cure + Eureka’의 합성어로 귀결되며, 코오롱제약은 인간의 자연 치유력에 주목하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원료로 진심을 다해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코오롱제약’의 의지를 담은 전문브랜드이다.

코오롱헬스케어몰에서는 B2C 제품인 큐레카와 코오롱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을 판매하고 향후 뷰티, 생활용품 및 의료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판매 중인 ‘코오롱올인원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세계 3대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사 IFF다니스코사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공전에 등록된 19종 유산균, 특허 받은 유산균이 포함됐다.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인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보장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야야빈스츄어블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은 Amapharm GmbH 독일 생산으로 10종 비타민과 2종 미네랄의 조화로운 배합, 하루 4정 간편한 츄어블 멀티비타민이다. 3세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젤리 타입의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코오롱헬스케어몰 신규 가입 시 제품 할인, 프로모션,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정보는 코오롱헬스케어몰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인도어 스포츠(실내 운동)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인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코오롱스포츠뉴트리션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코오롱헬스케어몰을 통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코오롱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 대해 기존 B2B(기업간 거래)에서 B2C(기업·소비자간 거래) 사업 중심으로 전환하고 온라인 채널 구축과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