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눈 내리는 보험앱 보셨어요?”…MZ겨냥 ‘모바일앱’ 리뉴얼
상태바
NH농협생명, “눈 내리는 보험앱 보셨어요?”…MZ겨냥 ‘모바일앱’ 리뉴얼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01.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사진=NH농협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농협생명은 M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을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에 날씨와 시즌에 맞게 눈, 비, 꽃잎 등이 내리는 배경화면이 자동 적용되는 기능을 추가했다. 현재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사이트를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겨울 시즌에 맞게 눈이 내리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NH농협생명은 작년 9월 출시한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에도 감성 마케팅을 적용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 보험은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피보험자인 부모님의 개인정보(성명, 주민번호, 직업 등) 입력 없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가입나이 제한이 없고 까다로운 인수심사 절차도 생략했다.

일상 속 갑작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 △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비 200만원을 보장한다. 현재까지 2700건 이상 판매됐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MZ세대부터 노년층까지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한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