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사업부별 각자대표 체제로… 책임경영 강화
상태바
반도건설, 사업부별 각자대표 체제로… 책임경영 강화
  • 성동규 기자
  • 승인 2022.01.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반도건설 제공

[매일일보 성동규 기자] 반도건설이 사업부별 각자대표 체제로 책임경영을 강화한다.

반도건설은 3일 정기인사를 통해 박현일 사장을 총괄사장에 임명하고, 김용철 사장과 이정렬 부사장은 각각 영업부문 대표와 시공부문 대표를 맡는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을 지낸 박현일 총괄사장은 서울 목동 트라팰리스와 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등 서울의 대표 초고층 건물 프로젝트를 총괄했다. 지난 2015년 반도건설에 입사한 이후 주택사업 외에 공공과 토목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김용철 영업부문 대표는 지난 1999년 입사해 부산 온천동 초고층 아파트인 반도보라스카이뷰를 비롯해 경기 동탄과 평택 등 신도시 주택사업을 수행했다. 미국 로스앤젤레트(LA) 주상복합개발사업과 두아비 유보라타워 등 해외 건설 프로젝트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992년 입사한 이정렬 시공부문 대표는 시공부터 안전까지 이론과 현장을 모두 거쳐왔다. 최근에는 친환경공법과 스마트 신기술 발굴 등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반도건설은 안전 교육과 사고 예방 등 재해에 미리 대응하고자 안전조직을 대표직속의 안전경영본부로 승격했다.

다음은 반도건설그룹 정기임원 승진 인사

◇반도홀딩스 
△부사장 신동철 △상무 이정호 송한규

◇반도건설 △총괄사장 박현일 
△영업부문대표 김용철 △시공부문대표 이정렬 △부사장 정용훈 권재현 △상무 김희수 안재식 이정훈 김현수 왕호 김용권 김성욱 △상무보 한호석

◇반도종합건설 
△상무 백귀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