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서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서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론칭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1.12.3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
AHC가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론칭한다. 사진=AHC 제공
AHC가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론칭한다. 사진=AHC 제공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AHC가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22년 1월 1일 CJ온스타일 런칭 방송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AHC가 새롭게 선보이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했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1억2000개 이상 누적 판매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유사 콜라겐을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했다. 여기에 정제수를 콜라겐 성분으로 대체하고, 전 시즌 대비 2배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량했다.

여기에 AHC 최초로 실제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속 1391개의 단백질 및 성장인자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담았다. 

시즌9 대비 피부 흡수 속도도 빨라졌다.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