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와 콘텐츠 공급 제휴
상태바
스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와 콘텐츠 공급 제휴
  • 문수호 기자
  • 승인 2021.12.2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문수호 기자] 자본시장 전문 탐사매체 스투데이가 블록체인 전문 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와 콘텐츠 공급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투데이는 국내 자본시장 및 암호화폐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는 전문 매체다. 자본시장에서 일어나는 각종 이슈와 알려지지 않 은 주요 암호화폐 관련 정보를 보도한다.

또한 케이블방송인 스투TV를 운영 중이며, 한 주간의 경제 이슈, 증시 이슈, 블록체인 이슈를 다루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한 온라인 매체를 겸한 오프라인 전문 매거진으로, 블록체인 생태계의 트렌드와 관련한 뉴스, 유망코인, 인터뷰, 행사, 포토영상, 에어드랍, 칼럼 등 블록체인에 관한 전반적 뉴스를 제공한다.

양측은 이번 협약으로 케이블방송, 온라인 신문, 오프라인 신문, 매거진 등을 활용해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협약은 양측에 따라 △스투TV 풍문레이다 방송 △기획방송 △공동 마케팅에 대한 협력을 추진할 방침이다.

스투데이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암호화폐에 대해 더욱 심청 분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획인 것 같다”며 “많은 분에게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관련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록체인투데이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암호화폐 시황 또는 이슈 사항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