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렌지쿡·풀무원’ 황금밥알 컬래버 기획전 실시
상태바
글라스락, ‘렌지쿡·풀무원’ 황금밥알 컬래버 기획전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12.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풀무원 ‘황금밥알’과 협업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 3주간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생적인 유리용기, 프리미엄 볶음밥 제품으로 협업을 이어오고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과 풀무원 황금밥알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가정에서 전자레인지 사용이 편리한 맞춤 제품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기획전 대표 혜택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 볶음밥·덮밥용기’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풀무원 ‘황금밥알 200℃ 볶음밥 210g’ 3개 세트를 전원 증정한다. 풀무원 ‘황금밥알 200℃ 볶음밥’은 국내 최초로 밥알에 계란코팅을 해 전문점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린 풀무원의 프리미엄 냉동밥이다. 기름 없이도 전자레인지 사용으로 불향 가득 볶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황금밥알 세트에는 ‘새우&갈릭 볶음밥’, ‘포크&스크램블 볶음밥’과 함께 랜덤 제품 1개가 추가 구성됐다.

행사 품목으로 유리캡과 실리콘캡의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 볶음밥·덮밥용기’에 각각 탕·찌개용, 따뜻한 죽용기, 누들용, 햇밥용기 정사각 제품을 세트 구성했으며 풀무원 ‘황금밥알 200℃ 볶음밥’ 추가 제공 혜택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3주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의 단품류 구성도 할인가에 마련됐다.

‘글라스락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은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용 유리용기로 인기 높은 ‘글라스락 렌지쿡’에 2021 올해의 팬톤 컬러 ‘일루미네이팅’, ‘얼티밋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한 제품으로, 간편식을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거나 플라스틱 용기에 넣어 조리하는 방법 대신 안전하고 건강한 유리용기로 한 끼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잘 깨지지 않으며 유해물질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고품질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전자레인지 간편 사용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전용 유리용기와 프리미엄 볶음밥으로 고객들의 연말 식탁에 도움이 되고자 풀무원 황금밥알과 함께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글라스락 렌지쿡과 풀무원 황금밥알이 준비한 혜택을 통해 올겨울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