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서 2관왕 달성
상태바
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서 2관왕 달성
  • 성동규 기자
  • 승인 2021.11.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감콘텐츠 종합대상, 건설·아파트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 거머쥐어
강기남(왼쪽에서 두번째) 대우건설 상무가 17일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제공

[매일일보 성동규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17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개최된 제14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공감콘텐츠 종합대상과 함께 건설·아파트 브랜드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 및 모니터링, FGI 및 전문가 검증을 거쳐 고객과의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기업과 정부 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서울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가 후원한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 소통대상을 최초 수상했으며 2012년 이래 10년 연속 건설·아파트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받았다.
 
대우건설 유튜브 채널로는 푸르지오 브랜드 채널인 ‘푸르지오 라이프’와 ‘정대우가 간다’가 있다. 특히 푸르지오 라이프는 지난해 11월 구독자 10만을 돌파했으며 현재 18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시하며 필요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있다”며 "관련 전문가, 일반인, 셀러브리티, 브랜드 캐릭터 등 다양한 화자를 활용해 고급정보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근하고 공감이 가도록 전달하려고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