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인사이트, 자체 개발 화장품으로 中 ‘광군제’ 참여… 신규사업 추진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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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럴인사이트, 자체 개발 화장품으로 中 ‘광군제’ 참여… 신규사업 추진 박차
  • 문수호 기자
  • 승인 2021.10.28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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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라이프 사업 본부, 자체 연구개발 화장품 브랜드 프롬셀(FROMCELL) 출시
센트럴인사이트가 자체 연구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프롬셀. 사진=센트럴인사이트 제공

[매일일보 문수호 기자]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사업에 주력하던 센트럴인사이트가 신규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센트럴인사이트는 오는 11월 중국에서 열리는 광군제(光棍節)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사업을 위해 창설된 ‘뷰티&라이프’ 사업 본부는 광군제(光棍節) 참여를 위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중국에서 매년 11월 11일 열리는 쇼핑 행사인 광군제는 2020년 당시 40분만에 1조원대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국내 대표 브랜드들도 사전판매를 포함해 약 6억위안(약 1000억원)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센트럴인사이트가 광군제에서 선보일 화장품은 ‘프롬셀(FROMCELL) 엑소 솔루션 앰플’과 ‘프롬셀 엑소 솔루션 크림’이다. 엑소좀은 세포가 분비하는 신호전달물질로 주요성분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극도로 초미세 나노화시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 활성에 도움을 주는 천연전달체이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외의 판매 채널 확장과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프롬셀 화장품은 상처 치유 성분인 ‘시카’와 항산화, 항노화에 특화된 성분 ‘락토바실러스’를 엑소좀화시켜 ‘엑소시카’, ‘엑소락토’를 주요성분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특히 엑소 솔루션 앰플의 경우 10ml 안에 20만ppm, 약 2억개의 엑소좀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국내 최대 함량에 해당하는 성분과 기능으로 국내외의 고객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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