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1주년 기념행사
상태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1주년 기념행사
  • 김정길 기자
  • 승인 2021.10.2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정길 기자]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복지관)은 개관 21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개관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개관일인 10월 27일, 복지관 입구에서는 이용인을 대상으로 룰렛이벤트와 케이크 나눔이 진행되었고, 강당에서는 기념식이 열렸다. 기념식은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시상자, 수상자, 유관기관 관계자, 진행스텝 약 25명의 최소인원만이 함께했다.

대면행사에 많은 인원을 초대할 수 없는 점을 감안하여 오프라인 행사도 병행 실시했다. 유튜브 ‘광나는TV’채널을 통해 ‘녹색챌린지 캠페인’영상과 ‘개관21주년 기념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대면으로 실시한 기념식은 10월 29일 유튜브 ‘광나는TV’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채널을 활용한 장애인식개선캠페인(퀴즈)도 진행 중이다. 10월 18일부터 29일까지 복지관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캠페인은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관장은 “복지관의 개관을 축하하는 자리가 가능했던 이유는 21년간 이용인,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변화하는 일상으로 인해 감사와 축하를 전하는 기념식에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는 못했지만, 장소에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행사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21년간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