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SL2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SL2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10.2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보이스캐디가 레이저 거리측정기 SL2에 대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레이저 거리측정기 SL2와 SL2 스타워즈에디션을 구매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이스캐디 홈페이지에서 SL2 정품등록과 펌웨어 업데이트만 진행하면 자사몰 쿠폰이 발급되고 추가로 설문에 참여할 경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정품등록 및 설문을 마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SL2는 GPS와 레이저 융합 기술인 GPS 핀 어시스트, 핀을 바로 측정하는 핀 모드, 연속 측정이 가능한 스캔 모드 그리고 투어 프로들의 통계 데이터 기반의 거리 보정 계산법인 V-알고리즘™, 핀 위치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이동된 위치를 보여주는 APL™ 기능 등을 갖췄다. 

보이스캐디는 “지난 11년간 보이스캐디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이스캐디의 대표 레이저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SL2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신규 구입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보이스캐디 SL2 보유 고객님들까지 포함해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