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X곰표’, 특별 라이브 방송 및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실시
상태바
‘글라스락X곰표’, 특별 라이브 방송 및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10.0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5일 오후 8시부터 ‘곰표X글라스락’ 콜라보 기념 특별 라이브를 진행하고, 네이버 쇼핑에서 이날 단 하루 동안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및 브랜드데이 행사는, 두 국민 브랜드의 협업으로 선보인 ‘곰표X글라스락’ 콜라보 제품에 대한 성원으로 마련됐다. 최초로 선보이는 ‘곰표X글라스락 4종 선물세트’ 뿐만 아니라 베이비, 쿡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별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먼저 쇼핑 라이브에서는 ‘글라스락X곰표, 반갑다 친구야!’라는 주제로 곰표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60분간 할인 판매한다. 국수 및 파우더 보관용기, 믹싱볼, 계량컵 등 ‘곰표X글라스락’ 신제품 4종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처음 선보이고 곰표 국수와 부침가루, 튀김가루가 각각 같이 구성된 단품들을 할인가에 마련했다. 이 밖에도 홈카페, 브런치에 유용한 ‘IH에그팬&브런치팬 3종’을 방송에서 함께 소개하며 할인 판매한다.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곰표X글라스락 콜라보 모음전과 함께 다양한 밀폐용기, 쿡웨어, 베이비용품 기획전이 진행된다. 곰표 콜라보 제품 외에도 수납이 용이한 ‘글라스락 차곡’ 시리즈를 1+1 혜택에 마련했으며 선물세트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글라스락 선물넘는 녀석들’ 기획전과 클린숨 밀폐용기 모음전으로 혜택을 더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모음전’에서는 국민 이유식기를 비롯해 이유식 이지밀 스푼, 큐브, 조리 냄비, 방수 턱받이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행사가에 선보이며, 풀인덕션 사양의 활용도 높은 쿡웨어 신제품을 모은 ‘캥거루 냄비 모음전’과 구이요리에 제격인 쿡웨어 ‘렉스톤 프라이팬&웍 모음전’, ‘실리콘 조리기구 1+1’ 기획전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여느 때보다 더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 오픈되는 타임특가 행사로 ‘히든타임딜’을 추가로 진행하며, 곰표X글라스락 선물세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수플레 팬케익믹스를, 방송 중 댓글 이벤트와 구매 인증 이벤트로 곰표 에코백 등 경품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GS25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곰표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콜라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유리식기 제품들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로 글라스락이 추구하는 건강함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