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노리Q, 놀이 캠페인 ‘같이 노는 가치’ 론칭
상태바
대교 노리Q, 놀이 캠페인 ‘같이 노는 가치’ 론칭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10.0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대교의 유아 놀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노리Q’는 아이와 함께 노는 시간을 갖고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자는 ‘같이 노는 가치’ 놀이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론칭을 통해 아이와 함께 놀이하는 시간은 아이에게 무엇보다 가치 있는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같이 노는 가치’ 놀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릴레이플레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레이플레이’ 이벤트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을 주고 받으며 놀이하는 영상을 찍어 ‘대교 노리Q’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영유아 발달에 도움을 주는 놀이 세트를 포함한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이 노는 가치’ 캠페인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놀이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 노리Q’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교 노리Q’는 ‘놀이를 켜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에 불을 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영유아들을 위해 건강한 놀이 문화를 선도하는 대교의 유아 놀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