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 구축
상태바
동원몰,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 구축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8.2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페이 구축 관련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동원디어푸드 제공

[매일일보 최지혜 기자] 동원디어푸드는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은 동원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계좌를 등록하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또 지난해 6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개편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개편으로 밴드플러스 회원을 매월 △동원 제품 최대 15% 할인 △동원그룹 계열사 브랜드 ‘더반찬&’, ‘미트큐’ 제품 50% 할인 쿠폰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제품 25%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받는다.

아울러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월 동원샘물 교환권,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각각의 전문관으로 운영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신선육 전문 브랜드 ‘미트큐’,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 수산물 등 식품 카테고리별로 운영 상품을 확대했으며, 추후 배송 예정일 안내 서비스와 정기 구독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디어푸드는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몰 자체 브랜드 ‘유유무무’와 ‘애슐리’, ‘빕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의 HMR을 50%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할인전’을 운영한다.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 청소기’ 등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의 래플’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밴드, 쿨밴드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동원샘물 2L 6개 묶음을 100원에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국민카드로 결제 시 5~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마일페이를 통해 삼성카드나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밴드플러스 회원제 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더반찬&’, ‘금천미트’ 등 동원그룹 내 사업 영역과 활발히 연계해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담당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