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역세권 주거복합 태영건설 ‘다산역 데시앙’ 17일 청약
상태바
다산역세권 주거복합 태영건설 ‘다산역 데시앙’ 17일 청약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1.08.1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內 부족한 아파트 대체 상품… 높은 희소성 자랑 ‘관심’
남양주 다산역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남양주 다산역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태영건설이 ‘다산역 데시앙’이 오는 17일(화) 청약 일정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36~84㎡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 531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되는 다산 역세권 내 최대 규모 주거복합 단지다.

‘다산역 데시앙’은 조성이 마무리 되어가는 다산신도시 내 막바지로 공급되는 주거복합 단지로 우수한 교통환경, 풍부한 생활인프라 등을 갖추고 있다.

‘다산역 데시앙’은 2023년 9월 개통예정인 8호선 다산역이 도보권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다산점, 롯데아울렛, 정약용도서관 등 각종 생활인프라를 반경 2km 내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다산역 데시앙’은 2023년 9월 개통 예정인 8호선 다산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잠실역까지 환승 없이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고, GTX-B노선 개통 시 별내역을 통해 서울역까지 1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단지 앞 다산중앙로 이용해 북부간선도로, 수도권제1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등 차량을 이용한 도로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다산역 데시앙’은 최근 부동산 시장에 불어 닥친 고강도 주택규제를 적용 받지 않는 주거 복합단지이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및 유무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관계 없이 누구나 분양이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분양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분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