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 론칭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 론칭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1.08.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13일부터 방영되는 스포티비 프라임은 류현진·김광현·김하성·최지만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는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이다. 또한 스카이라이프는 스포티비 프라임 패키지를 오는 23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티비 프라임·ON·ON2 등 3개 채널을 묶은 상품이다.

스카이라이프는 “메이저리그(MLB)·프리미어리그(PL)·미국 프로농구(NBA)·UFC 등 최강의 스포츠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강조했다.

스카이라이프는 론칭 기념으로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을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전체 시청자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이후 23일부터 유료 가입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또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스포티비 나우(앱)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스팟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상품인 skyAll에 월 7000원(부가세별도)만 더하면 sky초이스 상품(월 1만8000원·부가세별도)의 부가팩으로 ‘sky스포츠팩’을 선택해 스포티비 프라임 패키지 3개 채널을 모두 시청할 수 있다. 스포티비 프라임 패키지에 별도로 가입하면 무약정 기준 월 1만3000원(부가세별도)이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올 시즌 메이저리그 개막 때부터 기다려주신 스카이라이프 고객들에게 타 플랫폼 대비 강력한 스포츠 콘텐츠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